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콘서트서 입증한 매력 부자·팬 사랑 '고맙습니다' 리얼!?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4:50

    >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에서 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한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잘 슴니다에 서서 송가의 이 펜스에 영상 편지를 보냈다고 한다.이날 송・가잉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겠다고 상암 MBC공개 홀에서 2번째 홀로 콘서트" 고맙습니다"를 열었다고 한다.콘서트의 한가지 곡은 주현미의 역시 만난 양로, 2020년에도 팬들과 만나게 됐다는 송카잉의 감정이 전부 sound겨 있었다고 한다.송 카인은 2020년 역시 인사한 영화 인 온다고 인사한 뒤 제가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한다.이 사랑을 어떻게 돌려드릴까 했는데 음악밖에 없었다며 팬들을 위한 감정으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송가인은 이날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고 한다.가인, 서울의 달 등 좋아하는 곡은 물론 선배들의 곡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고 한다.송가인은 이미자의 기러기 아빠, 배호의 누가 울고 무대에서 심금을 울리며 한영유아의 어느 없는 곳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였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한다.콘서트 초반에는 긴장했지만 팬들의 응원으로 음악을 잘했어요라고 내용하거나. 김 신영이 20하나 9년을 빛낸 가수의 조사 결과 방탄 소년단에 이어송가의 이 2위를 차지했다고 하자 송 카인은 실감이 나지 않아요.넘치는 사랑에 놀라고 있다고 전했다고 한다.역시 송가인은 미스트로트 방송 후에 "경원받게 되어 기분이 좋았다"라고 이야기했다고 한다.송 카인은 그 때는 기입 500개가 달리면 다 보고 잤다고 한다.실시간으로 검색어에 오르면 캡처도 했습니다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각자에서 콘서트 이후" 좋겠다"의 효은세이이 조금 실감이 났다고. 송가인은 분홍색 물결이 가득해 기분이 좋았다며 콘서트 당시의 행복했던 일을 떠올렸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의 이야기를 듣고 팬들과 함께 무대에서 음악을 불렀다고 한다.송가인은 팬들 덕분에 열심히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가 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Song Ga, the charming rich and fan love de monstrated at the concert, Thank you.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