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다니엘헤니] #사칭SNS 공식입장 #팬에게금품요구NO #피해사례발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5:53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 측이 사칭 SNS 관련 공식 입장을 밝혔다.171의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 글로벌 그룹은 공식 보도 자료에서 "최근 온라인상에서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관계자에 위조하고 금품을 요구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 신청이 있고 요청했다"과 그이츄이울 설명했습니다.소속사는 "다니엘·헤니는 개인의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외, 그 외의 SNS를 운영하고 있지 않다. 역시 어떤 경우에도 팬들에게 금품을 요구하지 않겠다며 이 점 꼭 인지해 주시고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다음은 소속사의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에코 글로벌 그룹입니다.최근 온라인상에서 다니엘 헤니 배우 및 소속사 관계자와 사칭하여 금품을 요구하는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는 신고, 접수가 있어 팬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현재 다니엘 헤니의 배우와 소속사 관계자라 칭하며 다이렉트 메시지, 메서드 등으로 소통하고 다음 금품을 요구하는 수법으로 실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음을 인지했습니다.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다니엘 헤니 배우는 개인 공식 SNS(인스타그램, facebook, 트위터) 외에 다른 SNS를 운영하지 않습니다.또한 어떠한 경우에도 팬들에게 금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팬 여러분께서는 이 점을 충분히 인지하시고,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