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너희의 모든것 시즌2 후기] 넷플릭스 오리지날 미드 너희의 모든것(YOU)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2:20

    안녕하세요!!!​ 군의 다 YOU시즌 2다 보며 후기 리그를 남깁니다.사실 다 본지 꽤 됐는데 이것 저것 미루다가 이제서야 써봅니다.시즌 초후기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그리고 시즌 초보지 말고 이 글을 보면 스포일러가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이번에는 새로운 주인공들과 저의 후기를 간단하게 남깁니다.​​


    ​ 사실 시즌 1마지막 에피소드 보고 시즌 2를 대체 어떻게 할까 궁금했었어요.여주인공들이 모두 죽어 갔으니까......​ 시즌 2는 기본적으로 새롭게 스토리의 시작입니다.조가 엘에이로 도망치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새로 여주 러브입니다.


    당신 무 당신 무 이뻐요! LA로 도망간 조는 러브와 사랑에 빠져요.또 같은 패턴입니다. 밑은 조연이지만 극중에서 정말 큰 역할을 합니다.​ 딜 라 1과( 검은 옷)와 딜 라 1과 동생 앨리


    >


    러브의 쌍둥이 여동생 포티


    ​​​​​​​


    ​ 나는 사실 시즌 2에피한 3.4?까지 보고그냥 진지하게 끊으려고 했습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시즌 2는 시즌 하나에서 일어난 뭉지에에 대한 정의 구현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그런 이이에키웅 없어서 약 간의 실망했어요. 결국 시즌하나와 주인공과 도시만 바뀌었을 뿐 이 이야기가 반복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시즌중 보다도 잔인하고 (이전보다 더 노골적이고 잔인하게 살인씬이 본인입니다.) 정신적으로 괴로웠습니다.그래서 주변에서 반전이 있었다고 끝까지 보라고... 그래서 정말 꾹 참고 힘들게 봤어요.심장이 쫄아버리는 본인인지 죽였더니 팔딱팔딱 뛰어버렸어요.일단 제가 반전이 있는데(제가 상상한 방향은 아니지만) 중간에 조금 흔들리더라도 계속 봐주세요.만족하실지 모르겠지만 반전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쨌든 시즌 2마지막 에피로 시즌 3를 암시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그리고 검색하면서 아래와 같은 블로그 포스팅이 있었습니다.​ 시즌 2에 대한 여러가지 가설이 있습니다.스포일러가 많으니까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주의하시고 관심있으신분들은 읽어보세요.저도 한번 보면 제가 소견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거든요.​​


    그럼 이번 글은 요로케 종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