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교통사고’ 차세찌, 검찰 송치…한채아 “죄송하다”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3:35

    >


    한채아의 남편인 차범근 전 축구행정부 감독 3남 차세치가 검찰에 넘겨졌다.서울 종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차세치를 최근 기소할 뜻을 달아 송치했습니다. ​ 앞서차 세치 차량은 지난해 12월 23일 밤 11시 40분경 서울 종로구 부암동 인근 거리로 앞서고 가던 차에 추돌하는 교통 문제를 나의 불구속 기소되 움니다. 문제 그 당시 차 세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의 수치가 0.246%이다. 만취 상태에서 차를 몰아 교통문제를 일으킨 것이다. 다절은 sound주 운전등을 자신의 용의를 거의 인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차세치에는 이른바 윤창호법(특가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죄)이 적용될 전망이다. 2018년 12월 18일 실시된 윤창호 법은 sound 주운 전에 사망 문제를 낸 경우'3년 이상의 징역은 무기 징역'까지 받게 된다. 사람을 부상시켰을 때도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은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서 전보다 형량이 강화된 법임.온라인에서는 차세대 sound 음주운전 교통문제가 알려지자 비판이 쏟아졌다. 여러번 유명인의 sound 음주운전이 문제가 된 귀취에서도 차세치가 sound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한 비판여론이다. 역시 아버지 차범근과 부인 한채아, 형 차두리까지 가족이라는 이유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결국 한채아가 나쁘지 않았다. 한채아는 그 해 12월 24일 인스타그램의 계정에 " 나쁜 뉴스로 인사를 드리게 되고 가장 먼저 죄송하다는 이야기 전합니다. 오전에 배우자(차세치) 문제를 기사로 접해 많은 분이 불편과 실망을 하셨을 것이다. 이번 배우자(차세지 음주운전 문제)는 명백한 잘못된 행동이고 절대 해서는 안 되는 일이어서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 나쁘지는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 죄송하다고 적었다. 이어 배우자의 잘못도 우리 가족과 나의 잘못이기 때문에 내조가 부족했던 sound를 느낀다. 미안하다. 앞으론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많이 노력할께 미안하다는 줄거리밖에 드릴스토리를 쓰지 않았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한채아의 사과문에도 비판 여론은 여전하다. 그리고 검찰에 넘겨진 차세치가 재판에 넘겨질지 주목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