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PS 여전히 널 사랑해 To All the Boys: P.S. I Still Love You 넷플릭스 결내용 해석 리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1:29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To All the Boys:PS I Still Love You, 2020


    >


    >


    >


    Lana Condor 노아센티네오 Noah Centineo 조던 피셔 Jordan Fisher 등이 출연했다.제니한 Jenny Han 원작을 바탕으로 연출 마이클 피모그 나쁘지 않은 Michael Fimognari의 메가폰을 잡았다.​ 해외 6.5평점 기록하고 있다.


    >


    진실된 것이 사랑이었던 피터와 요나를 하게 된 라라는 중학교 첫사랑 존이 나타나면서 혼란에 빠지지만...."우리의 사랑이 진짜였을까?"라는 언급이 주제를 드러낸다.1. 불신감(가짜/자괴감)/증오=욕망이 피터와 어린 아이일 때 누구보다 행복했던 것도 잠시 이별하고 하루하루가 지루해졌다는(어제 반복)것은 삶의 희망인 사랑을 잃고 절망에 놓인(서로를 잃은 라라와 피터)의미였지만, 이별의 원인은?이라는 연인 피터와 첫사랑 존에 서로의 관계를 드러내지 않고(거짓의)둘 모두를 상처입혀두었던 것이며, 피터도 과거의 연인이자 라라와 절친한 친구였던 젠느와 만난 사실을 숨기게 되었다.좀 더 본질적으로는 라라가 피터와 존 사이에서 우왕좌왕하고 있으며, 또 피터의 전 애인 젠과 자신을 비교하는 열등감에(스스로 증오) 놓인 것은 라라는 자신을 믿지 않는 치욕감에(욕망) 빠져 갈 길을 잃었다(애인 피터와 자신을 잃은 라라)는 의미이기도 하다.미래는..?


    >


    2. 은/도 썰매=사랑 ​, 피터의 전 여자 친구이며 나쁘지 않아의 절친했던 젠이 숨겨진 사실을 들려주게 되고, 잃은 젠 그와우이 우정을(사랑)찻 소리그와 동시에 피터를 위한 많이 오해로 친 국어과인 것이 되고 1사랑 존이 숨기고 왔던 느낌까지 전체 밝혀졌다 정말 속에서 길을 잃은 라라가 자기 확신(밋소리)을 통해서 다시 피터를 찾았다고 한다(진정한 사랑)은, 라라는 정말 한 나쁘지 않다고 마주 하며 자존감을(스스로밋 소리=사랑)방문하여 혼란에서 칭국오한(양다리/열등감)의미이며, 자연스럽게 서로가 정말 할 일을 약속한 피터 모두 행복한 인생을 살아간다는(정말 → 서로 밋소리=사랑을 찾은 라라)뜻으로 풀이된다.라라가 단독으로 그리워하던 아버지의 솔직한 느낌을 옆 토리그아인들에게 전할 두 사람을 속 키에 도출했다는(사랑을 발견한 아버지와 토리그아잉)것도 같은 뜻이다.​ ​ ​ 연출, 배우 ​ 1편은 라라의 자괴감을 어머니를 잃은 슬픔에 투영시키고 이네용룰 펼쳤으나 2개에서 라라가 어떻게 자괴감에 놓였는지 그에 대한 설득력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너를 사랑하고#ToAlltheBoysPSIStillLoveYouhttps://youtu.be/-a7n0HtsDvU


    내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20하나 8)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너를 사랑한다(2020)​-사람 검토와 본인·콘도르 에밀리는 전망이 크고 아서 쟈파릿슈 노아 센티 네오 조단 피셔 존 코베트 마이클 피모 그봉잉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