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10 탑 루시안 룬세팅부터 템트리까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06


    >


    기쁩니다 오항시 날은 롤 시즌 한 0탑 루시앙룽세티은과 템토우리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요즘 탑 챔피언은 LCK를 보면 오른쪽이나 세트, 모데카이저가 약간 고정 픽으로 나오는데 가끔 볼 수 있는 챔피언이 루시안이에요. 많은 탑유저가 루시안을 픽하는 이유는 원거리이기 때문에 라인전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두원딜이 같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는데요. '하나방'이나 '랜찬'에서는 모두 터톱베인이나 미들시언 같은 원딜이 라인전에 자주 갔는데, 꽤 어려운 난이도입니다. 많은 습관이 필요한 것 같아요.


    >


    고대의 마력이 깃든 한 쌍의 총이 루시안의 무기다. 그의 투철한 신념은 어떤 무서운 적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양손에 든 총구에서 뿜어져 나오고, 과인오는 정화의 불꽃은 산 것도 죽은 것도 아닌 마물을 태워 지웁니다. 언데드의 육체 속에서 지쳐 안식처를 얻지 못하는 영혼을 저승으로 돌려보내는 것이 그의 사명이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싸우지 않아요. 대신 그는 잃은 것을 위해 싸워요. 두 번 다시 볼 수 없는 영원히 잊지 못할 사랑하는 사람의 안식 때문에. 루시안이 쓰는 한 쌍의 무기처럼 그에게도 한때 혼의 동반자가 있었습니다. 루시안과 그의 아내 세그아인은 어깨를 두르고 오랫동안 룸테라를 지켜왔습니다. 사악한 마물의 침략으로 삶과 죽음의 틈새에 갇힌 영혼을 구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정의의 등불을 자처했다.


    >


    루시안 룬 세팅은 핵심 빌드 정밀, 핵심 룬은 집중 공격을 하면 됩니다. 룬에게는 승전보, 전설: 민첩함, 최후의 일격을 행하십시오. 보조 빌드는 영감, 룬은 마법의 신발과 비스킷 배달을 해주거나 마법, 기민함, 폭풍우의 결집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


    ​ 루싱앙스킬빌도은 1레프에 Q를 찍어 주셔서 Q-E-W에서 송마하고 주시면 됩니다. E스킬이 생존을 선도하기 위해 빠르게 선마하여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


    루시안 스펠링은 점멸과 힐, 또는 텔을 진행해주세요. 탑이라서 힐보다는 텔을 더 추천합니다.


    >


    루시안템트리는 시작 아이템으로, 도란의 검과 물약으로 시작해 주시면 늦지 않습니다. 하나 코아템우로은 몰락한 왕의 칼을 갖고 2코어 시스템에서는 정수의 약탈자 3코어에서는 고속 용사포 저 무한의 대검을 하지요. 그 후에는 칠흑의 양날도끼, 유령 무희, 말모셔스 같은 템을 상황에 맞게 가주시면 됩니다. 구두는 광전사과인 당근을 신어주시면 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