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의 아저씨 OST 구입 포스터 득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7:26

    본인아저씨의 OST구입 포스터 득템정 내용 나쁘지 않은 노래 본인을 나쁘지 않은 드라마 본인 영화의 OST는 꼭 앨범에서 삽니다. 특히 드라마의 OST는 들을 때마다 드라마의 여운도 오랫동안 같이 가는 편이어서 소음판 구입 후 자주 듣는 편입니다. 얼마 전에 끝난 역대급 드라마. 본인 아저씨의 OST도 한계가 계속되어 들을 정도로 좋았습니다.운 좋게도 지난 주 소음반처럼 한정판 포스터도 구할 수 있었어요.


    패키지 구성으로 준비된 드라마 본인의 아저씨 OST 앨범이므로 한정판 포스터


    >


    드라마 본인 삼촌 OST 앨범입니다.앞면에는 극중 박동훈 역의 배우 이성균 씨와 이지안 역의 가수 애유 씨의 얼굴이 나와 있습니다.두 사람의 케미는 상상 이상이었어요.드라마가 중반 이상 방송될 때는 두 사람의 케미가 얼마나 본인인지.했는데 대단했어요.


    >


    상단에는 드라마 제 아저씨의 메인 서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라고 써있습니다.


    >


    비닐팩에 잘 포장된 앨범을 봤을 뿐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


    큰 자루와 같은 스타일의 앨범 케이스에는 뒷면에 봉인하는 끈까지 있습니다. 감성이 가득한 앨범 케이스입니다.


    >


    극중에서 박상훈, 박동훈, 박기훈 삼형제와 이지안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사실 저런 연출로 드라마에 방영된 적은 없었어요. 아마 앨범 케이스에만 들어간 것 같아요.


    CD는 2개 들어있습니다.수록곡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


    마치 과일에서 온 봉투 같은 기분으로 안을 열어 보면 구성은 위와 같이 풍성한 CD, 폴라로이드 사진 형태의 주인공 사인, 이 이야기책, 가사집이 들어 있습니다.


    >


    모든 출연진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이정도로도 정말 좋네요.사인은 전체인쇄입니다. 정말로 싸인받으러 갑니다.


    >


    멋진 아저씨의 연기를 해주신 극중 박동훈역의 배우 이선균씨입니다.이 시대 어른들이 배울 점을 갖춘 주인공 역을 잘 소화하던 커피프린스 때부터 좋아했던, 극중에서 불렀던 음악을 아직도 들을 정도로 팬입니다.이번에는 아저씨께도 정말 좋은 내용이었어요.


    >


    음악잘하는 가수의 아이유로만 기억났는데 이번드라마에서 이지안역을 너무잘연출하지못해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것같아요.너희도 스스로 팬이 되버렸어...( ́;ω;`)


    >


    극중 박동훈(이선균), 강 정윤희(이지아)이지안( 어린 이유)이그와은하과(쟈은키용)역의 배우 4명의 폴라로이드 사진 이프니다니다


    >


    폴라로이드사진의뒷면은이렇게요.


    >


    스토리북의 모습입니다.출연진 명대사 및 스틸컷이 들어있습니다.


    >


    삼형제 중 막내 박기훈 역으로 본인 온배우 송새벽 씨도 있습니다.독특한 연기로 나쁘지 않은 배우였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연기는 역시 최고야!


    >


    OST를 들으면서 이 북을 보면 여운이 쌓입니다.극중 직장동료인 송 과장, 김 대리, 여현규와 소주 마시는 모습도 그려져 있는 미생 시그널의 김원석 PD의 작품이라 그런지 회사의 아이디어를 실감나게 포착했습니다.


    >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명장면과 명대사가 잘 들어가 있습니다.


    >


    정희의 집에서 동훈과 정희의 모습, 동훈과 지안이의 뒤죽박죽인 모습, 요양병원에서 지안이 할머니에게 수화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 회사 간부들의 인터뷰에서 동훈을 위해 세상에 부끄러운 어른들을 향해 소신껏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들어 있습니다.한 장, 한 장, 귀중한 스토리북입니다.


    >


    가사 집은 전 1장에서 양면 구성이다 한편으로는 포스터처럼 세 형제와 이지 안의 모습이다.sound로 되어있는데 이런 장면과 연출은 없었는데.실제 장면으로는 어땠을까.안타깝네요


    >


    >


    한쪽 면에는 스틸컷과 가사가 들어있습니다.


    >


    CD는 모두 2가지입니다.싱뎅


    >


    CD하나에는 한동훈역의 이성균씨의 모습이 있습니다.


    >


    CD2에는 한 이동훈과 이지안 역 이선균 씨와 아이 유 씨의 모습이 있네요


    >


    한정판으로 다시 공개되는 포스터입니다세 형제와 이지안 4명의 얼굴이 듭니다 완전히 한정판으로 친필 사인이 들었으면 좋겠는데...인쇄 이서요^^;;4분에 사인 모두 받아 액자에 넣어 벽에 전시하는 미리 계획입니다 당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