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갑상선 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0:26

    >


    갑상선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아무 글재주가 없는 줄 알고 그대로 방치하고 있어요? 하지만 요즘 살이 찌는 피로가 몰려오는 경우와 마르고 심박수가 빨라진 분은 갑상선을 검사해 보십시오. 그 이유는 갑상선에 관련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이런 증상이 본인에 탑승한 인고 있으면 필은시 1내에 전문적인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 보시는 게 좋은 비결입니다. 갑상선 전문의이자 갑상선 항진증 질환과 갑상선 저하증 질환이 있다고 하는데, 갑상선 항진증의 경우는 갑상선이 크고, 지역에서 호르몬이 많이 생산되어 분비되어 에그 대지를 필요 이상으로 만들어 소비합니다. 그래서 신체의 기능에 영향을 주는데 몸에서 체온이 올라가고 땀이 많아져서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율 신경이 흥분하여 심장 박동 수가 빨라지는 것 같습니다. 반면 갑상선 저하증의 증상의 경우는 항진증과 반대로 갑상선 호르몬의 생산, 분비가 감소해 체온이 떨어지고 체중이 상시 본인 고의 심박수까지 늦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신체적인 영향이 크게 나타나기 때문에 갑상선 검사를 해봐야 하는데, 옛날에는 여성분들에게도 많이 생성되는 질환이면 요즘은 남성갑상선 질환이라고도 불릴 정도로 남성분들에게도 많고 본인타원인이라고 합니다.


    >


    갑상선은 우리 신체 부위의 목 아래 기도를 덮고 있는 장기입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했지만 분비되어 우리 몸의 대사량을 조절하고 자율신경계와 관련된 역할을 합니다. 몸 안에 있는 모든 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지시키면서 열이 발생하여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필요하지 않은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중요한 기능의 역할을 하는 갑상선에 문제가 생기면 당연히 체내에서 그 기능을 하지 못하고, 하나산 생활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이 때문에 남성 갑상샘 안에 간노약성가령(결절)이 발생하는데 양성과 악성이 구분돼 갑상샘가령의 크기가 크다고 돌출적으로 만진다는 것이다. 흔한 질환으로 모든 연령층이 생기기도 하지만 요즘은 남성갑상선질환으로 발생한다고 한다.


    >


    그렇다면 우리가 남성 갑상선 질환이 나쁘지 않고 암에 어떻게 걸렸는지 알 수 있는 방법으로는 우선 갑상선 전문병원인 강동서울외과에서 상후를 통해 갑상선 질환을 앓은 경험이 있는지, 정확한 병력을 이야기한 담 치료를 받은 적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말해 둡시다. 그래서 촉진에서 갑상선의 부위를 만져 보고, 상태가 악화될 것 같으면 다음 검사의 갑상선 호르몬 검사를 실시합니다. 오가의 매일 갑상선 호르몬 검사는 남성 갑상선 조절 기능을 검사함으로써 갑상선 기능의 변화를 먼저 예민하게 반영된다고 합니다만, 만약 갑상선 항진증이 나쁘고 저하증이라면 혈액 TSH 측정을 통해 조기 발견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뇌하수체에 의한 원인으로 갑상선 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감별 진단에도 이용될 수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갑상선 항진증과 갑상선 저하증이 아니라 갑상선암 검사가 필요하다면 오거의 매일 갑상선 초음파 검사를 실시하게 되는데 남성 갑상선의 정확한 방법으로 검사를 진행하는 고해상의 초음파 기계로 결절의 크기, 모양, 위치, 결절의 개수를 알 수 있으며 혹 속에서의 피도 나쁘지 않고 물이 고이는 부분과 물혹을 발견하는데 있어서도 매우 정확한 검사 방법이라고 합니다.


    >


    갑상선 초음파 검사 노하우는 미세한 크기의 결절까지 확인할 수 있어 대체로 우리 나쁘지 않고 사는 사람의 갑상샘에는 작은 혹이 대부분 발견돼 문제가 될 병이 아니라고 할 것이다. 그 밖에 남성갑상선암이 악성인지 양성인지 알려면 미세침흡인세포 검사를 통해 결절세포를 흡입해 현미경으로 관찰한다고 할 것이다. 간단한 검사로 하나-2분 이내에 검사가 마지막 나쁘지 않아묘 갑상선 결절의 암인지 여부를 알기 위한 필수 검사법이므로 반드시 검사를 벌이고 있어야 하나요. 그중 갑상선암의 일종인 갑상선여포암이 있는데 미세침흡인세포 검사에서 양성악성인지 구별이 안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할 것이다. 따라서 미세침흡인 세포검사를 반복하거나 나쁘지 않게 추적검사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므로 갑상선의 형태를 조사하는 기본적인 검사 노하우도 나쁘지 않지만 방사성 요오드가 나쁘지 않고 테크네슘이라는 방사성 동위원소를 투여해 갑상선을 촬영하는 갑상선 스캔 노하우가 있다고 할 수 있다.


    >


    그럼 앞의 갑상샘암에서 어떤 종류의 암이 있는지 알아보면, 갑상샘암에서 90%발생 확률에서 가장 흔한 암의 유두 암이 있지만 예후에 가장 좋은 암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역시 하나의 예후에 좋은 암에서는 스질암이 있지만 하나~2퍼센트 빈도로 드물게 나타나고, 천천히 자라는 암으로 전이가 안 된다는 것이다. 그럼 이 반대로 우리 몸에 영향을 크게 주는 암에는 어떤 암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악성 암중 하나 0%정도 발생 비율이지만 한번 발생시의 전이가 되요포암이 있어서 위에서 검사 노하우 미세침에서 구별이 안 암이라고 하지만 합니다. 그리고 매우 드물게 발생하는 역형성암은 종양의 성장이 매우 빠르다고 하며 호흡곤란 등의 신체에 영향을 주고 예후에도 가장 나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암의 종류가 있기 때문에 치료 노하우도 몇 가지 있습니다. 대부분 갑상선 질환이 양성 가령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한 그대로 두고도 좋지만 5~하나 0퍼센트 세인트의 확률로 악성 종양의 암은 치료를 하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치료 노하우는 갑상선 호르몬 요법, 수술 요법, 고주파 열 치료법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검사 결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노하우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무섭다고 방치해 두면 더 심한 통증과 다른 신체 기능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갑상선을 미리 관리해 보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