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랜저 tg / 아반떼hd 폐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5:59

    안녕, 헤이먼이다.제가 오랜만에 수출차를 보게 되었습니다! 잊혀져 가는 차량이지만 요즘처럼 아반떼hd는 수출이 되고, 나오는 나라는 리비아, 이집트라는 국가에도 영업이 되고 있습니다.


    >


    아반떼hd가 그때는 유행가가 정말 좋았어요물론 요즘은 지나가는 걸 보면 무슨 빌어먹을!이라는 의견이 나오거나 요즘 아반떼ad 나쁘지 않거나 나중에 시리즈가 죽 나쁘지는 않다.다 보니 얘가 완전히 한국인 사이에서 잊혀져 사라진 차예요.


    >


    아직도 해외에서는 정화에 좋은 반응이 있습니다, 실제로 자동차 사고를 보는 과인라도 있어 보지 않는 과인라가 있습니다.


    >


    그런데 수출이 정말 재밌는 게 한국은 흑이나 흑의 정 스토리를 나쁘지 않잖아요.그런데 어느 나라든 아예 수출이 흰색을 안 가져가는 나라나 검은색을 아예 안 가져가는 그런 나라가 있습니다.


    >


    덥고, 그래서 검은색이 열을 많이 받아서 그런거 아냐!? 라는 속설도 있지만 아프리카는 까만데 차까지 까맣게 하면 좀 그렇지않을까? 하지만 증거가 없는 유언비어입니다.


    >


    일반적으로 그 행정부의 특성이 있습니다.예를 들어 정부의 택시는 하얀색이 나오면 바로 싫어하는 경우도 있고, 그 정부의 어린이 차가 노란색이듯이, 장사가 검정/흰색이면 전통적인 문화 차이에 따라 선호하는 색이나 아예 사지 않는 색이 있습니다.


    >


    문제에 대한 부분도 대부분의 시장이 문제를 보지 않고 있습니다.갑자기 차를 몰다 깨진 본인의 이런 경우는 없었습니다.


    >


    단지 이러한 칭구가 레벨업 하면, 그 때는 몇시 정도가 되어 사건의 기준을 보고 있는 자신들이 있습니다.아니면 아예 사건이 있으면 사지 않겠다는 곳도 있습니다.


    >


    캐피털로 그 차를 결정할 때, 이 차에 사건 난차와 안전차의 기준이 있어야 하는데, 사건 난차는 기준이 크게 떨어져서 캐피털에서 대출을 안 받아서 싫어할 수도 있어요.변수가 색조로 인해 일어나면, 신고 사건도 많이 발생하는 이 차는 사건이 많이 있었습니다.운전석 쪽에서 다 먹고 트렁크 작업도 되고 있습니다.


    >


    차 주인이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합니다.이 차와 뒤(뒤)에 있는 차량 하나에서 과연 돈을 풀어 드렸고, 하나 발죠크에 잘 모르는 은폐의 차 어디요~ 이렇게 하는데 ​ 여러분, 주행 거리, 사고 당싱무 걱정하지 않고 꽃보다 남자 저에게 연락을 하면 수출 회사를 소개하거나 처리를 한다든가 하고 처리를 받으니 주변에 하나 0년 이상의 차가 있다!이렇게 했더니 연락 주세요.반드시 폐차하지 마십시오.그래야 여러분이 돈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죠.


    >


    수출 차가 모두 나쁘지 않는 것이 아니고 하나 0대 중 5대가 나쁘지 않겠다고 보고 폐차로 나쁘지 않다 가야 할 경우가 있는데 이는 어쩔 수 없네요요즘 빨리 보면서 어떤 차가 수출 차로 나쁘지 않는지 보네요!​ 보듯 09년 아반떼 hd차량에서 옵션은 알루미늄 휠이 있으면 최소 한도 디럭스 옵션이라는 것입니다. 내부를 열자, 오토 에어콘이 없으면 디럭스 옵션이라는 것이 다 글제를 어떻게 볼 것이라는 동영상에 나쁘지 않다고 씌어 있는데 고무를 벗긴 때에 이런 부분이 즐비하게 되면 문재가 있습니다.


    >


    솔직히여러분이그렇게까지알필요없고,차가어떻게있는지퍼포먼스는어떻게되는지알필요없고,결미에내가타는데이정도면되는지가가장중요합니다.이 차는 주행거리가 제법 됩니다.경매장에서 늘 예상했던 것처럼 엉덩이에 널려 있다는 것은 승하차를 많이 했어요.


    >


    그리고 얘는 주행거리가 최고예요. 보는 나라에서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보지 않는 나라에서는 관계 없이 가지고 갑니다.외관은 전반적으로 깨끗합니다.차 주인이 차를 엄청 많이 탔거든요.사건 부분을 아예 스토리를 안 할 수는 없죠.사건에 대해서 조금 스토리를 하겠습니다.


    >


    트렁크를 열어보고 안에 스페어 타이어를 보니까 언더코팅으로 발라놨어요.이게 사고가 있는 경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사서=선택할 보면 이런 경우에는 구매를 하지 않거나 갖고 가서 한 4등분으로 자릅니다 큰 가위를 들고 딱 짤라서컨테이너 피에 담아서 가져가기도 합니다.


    >


    큰 가위가 우리가 쓰는 것이 아니라 교통 사건 때 절단하는 기구를 사용해서 자르고, 실제로 폐차장에서 잘릴 리가 없고, 나쁘지는 않다, 기억이 나쁘지 않은데 아마 잘릴 겁니다!


    >


    부품에 사용하거나 다시 접합을 하고 쓰거나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 그다 소리에 그랜저의 tg 2700cc차량이 있습니다의 그랜저는 3.0은 안 가져가서요 그 이상 되는 모델은 안 가져가는데, 이유는 기름값이 비싸서 마침 하쟈싱이다니다


    >


    관세나 그렇기 때문에 그런 것도 영향을 많이 미칩니다.3000cc를 넘으면 부자다! 중간에 해울하게 되길~ 옛날의 우리처럼 스토리 입니다.


    >


    현대가 제정신이 아니었을 때 만들어진 차량이기 때문에... 문 옆이... 대단해... 부식이 다 올라와서 구멍이 뚫리기 직전이에요.조금만 때려도 잘릴 정도에요.이게 본인뿐만 아니라 엄청 많아요


    >


    조수석의 뒷배움도 부식이 많아요.솔직히 이런 거 보면 옆에 가슴이 아파요.일본차와 인라차의 비교를 많이 하는데요, 제임스! 너 차 왜 그래? 이렇게 하면 할 내용이 없어요.근데 내가 만든 거 아니야. 핑계 대기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이지만 이건 좀 아쉬운 일이긴 하다.


    >


    이 때, 저는 정스토리가 곤란했습니다.04~05의 수출 시기라도 이런 일로 뭐라고 하면 하스토리이 없던 시절이었습니다


    >


    1프로파일 부식한 것이 없는 트렁크를 나 이렇게인데도 녹이 많이 나고 있어요 지금 그아잉 오는 차를 보면 거의 용이 된 것 같아요.


    >


    >


    이것은 뚝뚝 떨어집니다.바다 작업을 형 많이 했거든요퍼티를 많이 해서 판금을 최대한 벌려서 잡았어야 했는데 그게 아니면 뚝 떨어져서 망가지는 거예요.속이 보이죠? 뚝뚝 떨어집니다.이거 다 떼면 퍼즐 맞추어서 한 판 다 뺄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안에 녹슨 것도 다 보여요. 부끄러운 현장을 보고 있습니다 역사에 남기고 100년 후에 후손들과 효은키챠이 이렇게 했다는 이내 쉽다! 라는 것도 있습니다


    >


    실내를 들여다 보면 키가 세고 있습니다만 세월의 흔적이 있는 만큼, 그 정도의 차이고, 차 안에는 선루프도 있습니다.좋긴 한데 요즘 이런 더러운 차는 거의 안 가져간다고 생각하면 돼요.


    >


    내가 이런 차량을 조회하면 1단 차를 보내려고 최대한 알아보고 가면, 폐차장에 보냅니다


    >


    >


    자신 올 금액을 보내어 거, 본인 동 하 지 0만원이 본 사람 이렇게 하고 차액을 넣어 드리겠어요 돈이 잘 자신이었고 수출 조건에 맞으면, 많은 금액을 여러분에게 드립니다.여러분이 타는 수레 중 하나 0년 이상에 걸쳤다 차들 처치 곤란한 차, 자네들 많이 알아보고 서사기당 하는 금액을 받고 저 에게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저도 머리가 아파요.그 정도가 아니라면 이런 조금 한 0년 이상의 차는 내가 책임 질 수 있습니다 ​ 안 그래도 병 폐차를 출원했으나 상표 등록이 되면 폐차장 쪽도 혁신을 1은 켜고 서기 죠은비용에서 좀 더 자신 오도록 노력을 하려고 합니다물론 폐차영업은 현행법은 불법입니다.장인으로 등록된 사람만이 가능한데, 이번 기회에 구독자분들과 함께 폐차장해볼까? 합니다. ​ 병 폐차장 운영~구독자는 주주임~ 하고 주식을 5000개를 발행하여 전체 주주가 됩니다 돈을 벌면 배당도 하고 아주 귀여운 상상을 해봤어요.하하하하


    >


    여러분에 단 1%로 도움이 된다면 모든 것을 드립니다 물론, 저는 매우 어려운 엔지니어가 없습니다.자격증은 꽤 있지만 차를 설계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아는 것보다 조금 더 알고, 여러분이 차에 대해 안다고 정비사가 될 수 없고, 골프를 잘친다고 골프채를 만드는 기술을 배울 필요가 없듯이 제가 가지고 있는 이 수준에서 필요한 만큼만 배우면 됩니다.구독자들이 요구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차량에 대해 장단점, 결함, 저것들을 미리 연구해서 여러분께 읽어드리면서 저것들을 주의하세요! 알려드리고 싶습니다.최근까지 헤이먼이었고, 앞으로 낡은 차는 헤이폐차에 연락을 주시면 제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라고 해서 사업자가 나쁘지 않았던 것은 아니지만, 제가 알고 있는 모든 지식과 모든 채널을 동원해서 여러분께 폐차 나쁘지 않으니, 이런 부분까지 도와드리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나중에 종종 찾아뵙겠습니다.안녕!​ ↓ 중고 차 경매/수출과 문의에 가↓ ​ https://band.us/band/75260195


    ​ ↓, 해당 동영상, 유튜브에서 보러 가기 ↓ ​ https://youtu.be/YI9v8Ltd3Pg


    ​ ↓, 해당 동영상, 네이버 tv에서 보러 가기 ↓ ​ https://tv.naver.com/v/103258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