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 축농증 서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0:23

    >


    감기가 나쁘지 않고 비염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고 방치되거나, 나쁘지 않고 자주 재발하면 축농증이 됩니다.축농증의 정확한 병명은 부비강염입니다.부비동은 얼굴 안쪽 코와 연결된 공간에 두개골 내의 4개의 뼈속의 빈 공간을 의미합니다.상악동, 사골동, 전두동, 접형동 내에 염증성 콧물이 가득 차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부비강에 염증성 분비물이 가득 차면 공기 흐름에 방해가 되어 원활한 호흡을 할 수 없게 됩니다.부비강은 파리처럼 입구는 작고 속은 넓은 형태이지만 코 입구가 있는 이유로 막히면 염증성 분비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계속 염증을 일으켜 목차 sound에 분비물이 옮겨진 후 비루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습니다.


    >


    증상의 기간으로 3주 이내라면 급성 부비동염, 3개월 이상이면 만성 정맥동염 증세로 분류하는 것이다.호흡기 질환이 축농증으로 이행하면 피로감, 두통, 미열, 코 막힘, 누런 콧물, 뺨과 눈 주위 얼굴 부위의 아픈 증세, 38도 이상의 고열과 위 어금니 아픈 쥬은세이 생성하는 것이다.이런 증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지고 삶의 질이 현저히 떨어지므로 반드시 치료를 목표로 삼아 치료를 진행해야 한다.


    >


    축농증은 비염보다 치료가 더 어려워요.비염에서 더 나빠진 질환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축농증이 장기화될 경우 일상생활의 질이 현저히 떨어질 뿐 아니라 아기들의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이 됩니다.축농증으로 인해 호흡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코로하는호흡을못하게되면입으로숨을쉴수밖에없는데,구강호흡은많은사건을말합니다.


    >


    입으로 숨을 쉴 경우 구강 내 수분이 증발하여 세균 번식을 용이하게 하고 입냄새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턱을 벌리려는 호흡으로 인해 턱관절의 변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성장 과정에서 축농증이 제대로 치료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안면 비대칭이 본인의 부정교합이 발생하게 됩니다.코로 숨을 쉬면서 부비강을 통과해 뇌에 산소를 전달해야 하는데, 부비강이 막혀 있는 소리로 인해 과열된 뇌의 열을 식힐 수 없습니다.뇌에서 충분한 산소가 제공되지 않아 집중력과 기억력이 떨어져 산만해질 수 있으며, 무기력하고 매사에 관심 없는 태도로 성장시킵니다.


    >


    또한 코막힘으로 잠을 제대로 못자요. 수면중에 당신을 새로 형성하여 성장에 필요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어야 하지만 잠들기 어렵고 숙면을 취할 수 없게 됨으로써 성장부진의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그리고 조기에 치료를 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내적인 원인을 함께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구미축농증 한의원에서는 부비강을 가득 채우고 있는 염증성 분비물에 대한 배농치료와 함께 코 점막에 수분층을 만드는 진액을 보충하는 한약과 함께 호흡기 장부뿐만 아니라 모드적인 오장육부 기능을 강화해 면역력이 강해지도록 한다.상반신과 하체의 체온이 유지되도록 체온조절 능력을 높이는 치료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


    구미 축농증 한의원에 주 1회 정도로 맛있는 내원셔서 비강 세척과 함께 네뷸 라이저 치료, 침 치료, 뜸 치료, 적외선 치료, 레이저 치료, 마사지 등 한방 치료와 양쪽의 치료를 병행하려고 코 점막의 기능 개선에 더욱 효과가 기대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